전경기 분석

믈브 5월25일 MLB 승패 언오버 전경기 분석 프로토 픽

전문분석 2023. 5. 24. 17:12

TEAM.KOR 믈브 5월25일 MLB 승패 언오버 전경기 분석 프로토 픽

팀코리아 5월25일 MLB 피츠버그 텍사스 믈브분석

피츠 선발은 요한 오비에도, 텍사스는 마틴 페레즈가 나선다. 오비에도는 3승 3패 4.69의 방어율, 페레즈는 5승 1패 4.01의 방어율이다.
오비에도는 볼넷 허용이 많아 브레이킹볼 위력이 약하며, 패스트볼 위주로 타선을 상대해야 한다. 반면, 페레즈는 4연승 중이며 포심 평균 구속이 93마일 정도를 찍고 있고 체인지업과 커터, 커브등을 자유자재로 구사 중이다. 텍사스는 득점권에서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고 있으며, 오비에도의 제구도 들쑥날쑥한 홈팀 상대로 1승을 더할 것으로 예상된다.

텍사스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5일 MLB 필라델피아 애리조나 믈브분석

필라 선발은 랑헬 수아레즈, 애리조나는 잭 갈렌이 나선다. 수아레즈는 1패 10.50의 방어율, 갈렌은 6승 2패 2.95의 방어율이다.
수아레즈는 부상에서 돌아온 이후 아직 정상 폼을 찾지 못하며, 컨트롤 불안 문제와 배팅볼 투수의 느낌이 나고 있다. 반면 갈렌은 직전 경기에서는 무너졌지만 NL 최고의 우투수로, 이번 경기에서도 필라 타선 상대로 qs 이상의 성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애리조나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미네소타 샌프란시스코 믈브분석

미네 선발은 조 라이언, 샌프는 앤서니 데스클라파니가 나선다. 라이언은 6승 1패 2.25의 방어율, 데스클라파니는 3승 3패 3.09의 방어율이다.
라이언은 이번 시즌 9경기 중 8경기에서 QS를 기록하며 팀의 에이스 역할을 하고 있으며, 두 가지 구종의 위력이 대단하다. 데스클라파니는 최근 3경기에서 2패를 당했고, 패스트볼 구속이 다소 올라야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하며, 라이언의 투구와 미네 타선의 활약이 중요하다.

미네소타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클리블랜드 화이트삭스 믈브분석

클블 선발은 칼 콴트릴, 화삭은 마이클 코펙이 나선다. 콴트릴은 2승 2패 4.06의 방어율, 코펙은 2승 4패 4.83의 방어율이다.
화삭이 콴트릴 상대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코펙은 최근 좋은 피칭을 했고, 콴트릴은 자신의 등판 경기를 책임질 수 있는 솔리드한 선발 자원이지만, 화삭은 최근 핵심 타자들이 인내심을 갖고 노리는 공을 공략하기에 집중력이 좋아졌다.

화이트삭스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밀워키 휴스턴 믈브분석

밀워키 선발은 애드리안 하우저, 휴스턴은 브랜든 비엘락이 나선다. 하우저는 승패없이 3.07의 방어율, 비엘락은 1승 1패 2.89의 방어율이다.
하우저는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호투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비엘락은 시즌 첫 승을 따냈는데 5이닝 동안 9개의 삼진을 잡아내며 1점만 내주었다. 하우스턴과의 경기에서는 우투수의 속구 대처와 비엘락의 구위가 승부를 가를 요인이 될 것이다.

휴스턴 승 , 오버

신시 선발은 벤 라이블리, 세인트는 스티븐 마츠가 나선다. 라이블리는 1승 2패 2.45의 방어율, 마츠는 5패 5.05의 방어율이다.



팀코리아 5월25일 MLB 신시내티 세인트루이스 믈브분석

신시 선발은 벤 라이블리, 세인트는 스티븐 마츠가 나선다. 라이블리는 1승 2패 2.45의 방어율, 마츠는 5패 5.05의 방어율이다.
라이블리는 복귀한 빅리그에서 안정적인 피칭을 하고 있으며, 신시내티기에 부상자가 많은 선발진에서 기회를 받을 가능성이 높다. 마츠는 슬라이더의 컨트롤을 잡으며 좋은 성적을 보이고 있으며, 신시내티 상대로는 지난 시즌 매우 강했다. 세인트의 승리가 예상되며, 골드슈미트가 폭발 중이기에 라이블리를 공략할 것이다.

세인트 루이스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5일 MLB 탬파베이 토론토 믈브분석

템파 선발은 셰인 맥클라나한, 토론토는 기쿠치가 나선다. 맥클라나한은 7승무패 2.05의 방어율, 기쿠치는 5승 1패 4.08의 방어율이다.
맥클라나한은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챙기지 못했지만, 슈퍼에이스로서 자기 역할을 확실히 해냈으며, 현재 AL 사이영 레이스에서 2위권 선수들을 앞서고 있어 커리어 첫 사이영 수상도 가능성이 있다. 기쿠치는 직전 경기에서 패배를 당했지만, 패스트볼 커맨드가 안정적이어서 삼진이 잘 나오고 있으며, 토론토 상대로 QS 동반 승리가 있었다. 템파는 맥클라나한의 등판으로 토론토 타선을 막을 것이며, 좌투에 강한 아로자레나와 디아즈 등이 득점 지원을 할 수 있다.

템파베이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워싱턴 샌디에이고 믈브분석

워싱턴 선발은 트레버 윌리엄스, 샌디에고는 라이언 웨더스가 나선다. 윌리엄스는 1승 2패 4.26의 방어율, 웨더스는 1승 2패 3.42의 방어율이다.
윌리엄스는 최근 7경기 연속 승리가 없지만 안정적인 컨트롤을 보여주고 있다. 웨더스는 최근 4경기에서 2패를 당했지만 다양한 브레이킹볼을 뿌리며 땅볼 유도를 하고 있다. 샌디에고는 득점 기대할만한 부진한 타자들이 살아났기에 승리할 것이다.

샌디에고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5일 MLB 애틀랜타 LA다저스 믈브분석

애틀 선발은 브라이스 엘더, 다저스는 토니 곤솔린이 나선다. 엘더는 3승무패 2.06의 방어율, 곤솔린은 2승 1패 1.13의 방어율이다.
엘더는 최근 3경기에서 승리를 추가하지 못했지만, 이번 시즌 리그 방어율왕에 도전하고 있고 장타 허용이 적은 좋은 투수다. 반면, 곤솔린은 최근 두 경기에서 모두 무실점을 기록하며 승리했고, 지난 시즌 애틀 상대로 1승 0.77의 방어율로 강했다. 이 경기에서는 곤솔린이 호투를 기대할만 하고 타선의 지원이 가능한 다저스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LA 다저스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캔자스시티 디트로이트 믈브분석

캔자 선발은 잭 그레인키, 디트는 맷 보이드가 나선다. 그레인키는 1승 5패 4.82의 방어율, 보이드는 3승 3패 6.21의 방어율이다.
그레인키는 최근 4경기에서 1승 1패에 그쳤지만 안정적인 컨트롤과 로케이션으로 역할을 잘해주고 있다. 반면, 보이드는 득점권 안타 허용이 많아 방어율이 높은 상황에서도 실점이 많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캔자가 그레인키와 안정감 있는 피칭으로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캔자스시티 승 , 오버


팀코리아 5월25일 MLB 컵스 메츠 믈브분석

컵스 선발은 마커스 스트로먼, 메츠는 센가가 나선다. 스트로먼은 3승 4패 3.05의 방어율, 센가는 4승 2패 3.77의 방어율이다.
스트로먼은 필라 원정에서 승리하여 4연패에서 벗어났다. 선발들은 구위 위주의 피칭에서 컨트롤과 커맨드, 로케이션에 집중하며 경쟁력을 보이고 있다. 센가는 최근 4경기에서 2패를 당했지만 안정적인 커맨드를 앞세워 기복있는 메츠 타선을 공략할 수 있는 컵스가 승리할 것이다.

시카고컵스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콜로라도 마이애미 믈브분석

콜로 선발은 칼 카우프먼, 마이애미는 샌디 알칸타라가 나선다. 카우프먼은 1패 8.31의 방어율, 알칸타라는 1승 5패 5.05의 방어율이다.
루키 투수인 카우프먼은 첫 등판에서 5실점 패배를 당했지만, 알칸타라는 부진하고 있지만 경험과 능력으로 마이애미의 승리를 이끌 것이다. 카우프먼은 공격적인 피칭으로 7개의 안타와 홈런을 허용했다. 알칸타라는 최근 5연패를 기록하며 안정적이지 못하지만, 최근 삼진 수치가 늘어나는 등 긍정적인 신호도 있다.

마이애미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에인절스 보스턴 믈브분석

에인절스 선발은 타일러 앤더슨, 보스턴은 제임스 팩스턴이 나선다. 앤더슨은 1승 5.27의 방어율, 팩스턴은 1승 2.45의 방어율이다.
앤더슨은 7경기 연속 노디시전 경기를 했고, 최근 4경기에서는 연속 3실점 이하로 상대 타선을 막아냈지만 승리를 챙기진 못했다. 팩스턴은 두 시즌여만에 빅리그로 복귀했는데 기대 이상의 피칭을 해주고 있어 보스턴의 승리가 예상된다. 앤더슨은 컨트롤 기복이 심하기 때문에 보스턴 타선이 공략할 수 있다.

보스턴 승 , 언더


팀코리아 5월25일 MLB 시애틀 오클랜드 믈브분석

시애틀 선발은 브라이스 밀러, 오클랜드는 켄 왈디척이 나선다. 밀러는 2승 1패 1.42의 방어율, 왈디척은 1승 3패 6.85의 방어율이다.
밀러는 NL 최강팀 상대로 원정에서도 qs를 기록하는 등 선발로 역할은 충실히 했지만 패배를 당했다. 그러나, 데뷔 이후 4경기에서 모두 qs를 기록하며 시즌 볼삼비가 10대1을 넘고 있다. 왈디척은 제구가 안 되어 3경기 연속 볼넷을 5개 이상 내줘 위기를 자초하는 상황이 많다. 시애틀의 밀러는 이미 정상급 투수의 면모를 보이고 있으며, 카스티요와 길버트 등 다른 로테이션 선발과 함께 시애틀의 전성시대를 이끌어갈 재능이다.

시애틀 승 , 언더